많은 분들이 결제선생 API를 활용할 수가 있냐? 네! 당연히 있습니다!
가맹점이 생기거나, 혹은 자체 관리 프로그램이 생기셔서 관리가 한곳에 필요하시거나, 거래규모가 커지면서 일일이 관리하기가 어려우실때 등등 많은 유형들이 있으신데요. 저희 결제선생에서 API를 활용하시려면 우선적으로 [파트너]라는 제휴를 맺어야 합니다. 자세한건 아래 참고 부탁드립니다.
파트너 계약을 위해 계약서 초안을 전달. 초안 검토 후 이상이 없으시면 사업장등록증과 파트너 기본정보와 담당자의 기본 정보, 전자 세금계산서 담당자 기입이 필요합니다.
[기본 정보]
사업장등록증 회신
파트너 정보(회사정보)
회사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표자 :
주소 :
대표전화번호 :
담당자 정보
이름 :
이메일주소 :
휴대전화번호 :
전자세금계산서 담당자
이메일 주소 :
전자계약 발송전자계약서를 확인하시고 날인해 주시면 계약이 완료됩니다.
※계약서는 전자계약으로 진행되며, 계약 후 연동개발을 위해 연동규격서를 담당자가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최초 충전 비용 입금: 500,000원(550,000P 충전)
*이후 자유롭게 금액 제한 없이 충전 페이지에서 충전 가능합니다.
입금계좌 정보
은행 : 하나은행
계좌번호 : 374-910027-50304
예금주 : 페이민트
테스트 검수 - 연동개발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페이민트 내부적으로 로그를 확인하는 검수단게로 아래 항목에 테스트를 진행하신 거래건의 BILL-ID 입력하여 페이민트 연동개발 지원 담당자에게 회신
결제승인 :
승인취소 :
청구서 파기 :
청구서 조회 :
승인 동기화 :
연동 개발지원 담당부서 : 연동 개발관련 궁금하신 내용는 아래 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연동 개발지원 문의 E-mail: partner_dev@paymint.co.kr
연동개발 검수가 마무리되면 운영정보를 공유 드릴 예정입니다.
운영 API Key 전달
운영 청구서발송 URL 전달
파트너 관리 사업장 쌤포인트 충전페이지 URL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