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선생에서 충전하신 쌤포인트는 환불 정책에 따라 환불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환불 정책
증정 및 요금제 포인트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환불 시 증정 및 요금제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환불 시 환불 수수료 10%가 발생합니다.
총 환불금액이 1,000원 미만인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환불금액은 차주 목요일에 환불계좌로 입금됩니다. 단, 목요일이 공휴일일 경우 다음 영업일에 입금됩니다.
쌤포인트 환불 신청은 결제선생 매니저사이트와 매니저앱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환불 신청 방법을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결제선생 매니저사이트에 로그인 합니다.
좌측 메뉴의
쌤포인트
>쌤포인트 관리
>쌤포인트
>더보기
>환불신청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쌤포인트 환불 신청 화면에서 환불 금액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환불 계좌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환불 계좌 정보 입력 시 주의사항
사업자 유형별 등록 가능한 계좌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개인사업자 : 해당 개인사업자의 대표자 명의의 계좌
법인사업자 : 해당 법인사업자의 법인명의의 계좌
입력하신 계좌 정보가 잘못된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결제선생 매니저앱에 로그인 합니다.
홈
>쌤포인트
>쌤포인트 관리
>쌤포인트 메뉴
>더보기
>환불신청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쌤포인트 환불 신청 화면에서 환불 금액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환불 계좌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환불 계좌 정보 입력 시 주의사항
사업자 유형별 등록 가능한 계좌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개인사업자 : 해당 개인사업자의 대표자 명의의 계좌
법인사업자 : 해당 법인사업자의 법인명의의 계좌
입력하신 계좌 정보가 잘못된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환불신청 완료 후 쌤포인트 사용내역
에서 환불예정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쌤포인트 이용내역 확인 에서 확인해 주세요.
► 궁금한 점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결제선생 채널톡으로 문의해 주세요.
결제선생
Chann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