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선생 이용 가이드

일반예약 청구서 예약취소

이미 예약한 청구서의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예약된 청구서 화면으로 들어가 주세요.

  1. 취소할 일반 예약 청구서를 클릭해 주세요.

  2. 상단의 예약취소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1. 좌측의 예약구분을 일반예약으로 변경해 주세요.

  2. 수정할 목록의 좌측 체크박스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3. 하단의 예약취소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청구서 > 예약된 청구서 탭으로 들어가 주세요.

  1. 취소할 일반 예약 청구서를 클릭해 주세요.

  2. 상단의 예약취소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1. 예약된 청구서 목록에서 수정할 목록의 좌측 체크박스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2. 선택한 목록의 개수를 확인 후 하단의 예약취소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3. 예약취소 확인 팝업이 나오면 예약취소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다른 유용한 정보도 확인해 보세요.

일반예약 청구서 수정 바로가기

청구서 일반예약 바로가기

작성된 청구서 일반예약 바로가기

궁금한 점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결제선생 채널톡으로 문의해 주세요.

결제선생

Channel

Channel

결제선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