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선생 이용 가이드

정기예약 청구서 수정

이미 정기예약한 청구서의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예약된 청구서 화면으로 들어가 주세요.

수정할 정기 예약 청구서를 클릭해 주세요.

  1. 수정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2. 청구내용 을 수정하고 하단의 확인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스마트 문자 사용 으로 청구내용과 안내메시지를 작성해 보세요.

예약된 청구서를 발송할 때 발송 당월로 자동 치환되어 청구서를 발송합니다.

  1. 청구내용과 안내 메세지 작성 시 @월@를 포함시켜 작성해 주세요.

  2. 청구서가 발송되는 시점에 해당 달로 치환되어 발송됩니다.

ex) 납부기한은 @월@24일 입니다. → 청구시점 → 납부기한은 8월 24일 입니다.

정기예약 발송은 예약정보 수정이 불가합니다. 예약 취소 후 재등록 해주세요.

예약취소 관련 내용은 정기예약 청구서 예약취소 (→ 바로가기) 문서를 확인해 주세요.


청구서 에서 예약된 청구서 탭으로 들어가 주세요.

수정할 정기 예약 청구서를 선택해 주세요.

  1. 수정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2. 청구내용 을 수정하고 하단의 확인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스마트 문자 사용 으로 청구내용과 안내메시지를 작성해 보세요.

예약된 청구서를 발송할 때 발송 당월로 자동 치환되어 청구서를 발송합니다.

  1. 청구내용과 안내 메세지 작성 시 @월@를 포함시켜 작성해 주세요.

  2. 청구서가 발송되는 시점에 해당 달로 치환되어 발송됩니다.

ex) 납부기한은 @월@24일 입니다. → 청구시점 → 납부기한은 8월 24일 입니다.

정기예약 발송은 예약정보 수정이 불가합니다. 예약 취소 후 재등록 해주세요.

예약취소 관련 내용은 정기예약 청구서 예약취소 (→ 바로가기) 문서를 확인해 주세요.


다른 유용한 정보도 확인해 보세요.

정기예약 청구서 예약취소 바로가기

청구서 정기예약 바로가기

궁금한 점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결제선생 채널톡으로 문의해 주세요.

결제선생

Channel

Channel

결제선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