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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금으로 결제하는 방법은 2가지입니다.
1️⃣ 홈
에서 결제하기
퀵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2️⃣ 결제내역
메뉴에서 하단의 결제하기
플로팅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미납, 예약, 청구서
중 결제가 필요한 청구서 목록 우측의 결제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선택한 청구서의 결제금액, 고객정보, 품목정보를 잘 불러왔는지 확인 후 현금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미납 / 예약된 청구서를 가져온 경우
고객정보, 품목정보, 결제금액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다른 정보로 결제가 필요한 경우 하단의 다시 선택하기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학생 수강료, 작성된 청구서를 가져온 경우
결제금액과 품목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결제 이후 품목정보를 추가하고 싶은신가요?
품목정보 없이 결제금액만 입력해도 결제가 가능하며, 이후 결제내역 상세에서 직접 추가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고객/품목 정보 관리하기 (바로가기→) 문서를 확인해주세요.
현금영수증 발급, 자진발급, 발급하지 않기
중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여 결제처리를 진행해 주세요.
현금영수증 발급 시
고객식별번호가 입력 되었는지 확인하고
발급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청구서에 입력되어 있는 고객 휴대전화번호가 고객식별번호로 자동 입력됩니다. 다른 식별번호를 원하는 경우 삭제 후 휴대전화번호 또는 사업자 등록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자진발급 시
고객식별번호를 삭제 후
자진발급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자진발급이란?
현금영수증 의무 발행 업종 (ex. 학원, 독서실, 고시원 등)에서 현금영수증 미발행에 따른 가산세 등의 불이익을 받지 않기 위한 것으로 고객식별번호를 알 수 없는 경우, 자진발급을 통해 국세청에 신고를 해야 합니다.
작성된 청구서, 학생 수강료를 결제한 경우
결제내역
>전체
또는현장결제
탭에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납 청구서를 결제한 경우
발송・수납
>수납내역
과결제내역
의전체
또는청구서
에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약된 청구서를 결제한 경우
결제내역
>전체
또는현장결제
에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일반예약 청구서를 결제처리한 경우
예약 시 소진되었던 쌤포인트는 환전되며, 예약일에 발송되지 않습니다.
정기예약 청구서를 결제처리한 경우
해당 회차 예약만 결제처리되며, 이후 예약 건은 발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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